본문 바로가기

9. 아가서 ~아히야

715. 아마새(Amasai)① - 고핫의 후손, 마핫의 아버지 헤만의 조상

715. 아마새(Amasai)① - 고핫의 후손, 마핫의 아버지 헤만의 조상

① 의미 - ‘무거운 짐’

② 레위 자손 고핫의 후손.

 

③ 마핫의 아버지(대상 6:35)

 

④ 헤만의 조상(대상 6:25, 33, 35)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cf) 헤만 - 사무엘과 다윗 시대에 성전에서 노래하는 자.

              ※ 대상 6:33 - 직무를 행하는 자와 그 아들들이 이러하니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그핫의 자손 중에 - 헤만은 찬송하는 자라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※ 저는 - 요엘①의 아들이요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요엘①은 - 사무엘의 아들이요

                  대상 6:34 - 사무엘은 - 엘가나의 아들이요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엘가나는 - 여로함의 아들이요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여로함은 - 엘리엘의 아들이요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엘리엘은 - 도아의 아들이요

                  대상 6:35 - 도아는 - 숩의 아들이요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숩은 - 엘가나의 아들이요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엘가나는 - 마핫의 아들이요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마핫은 - 아마새①의 아들이요